티스토리 뷰

한국의 범죄 액션 영화 중에 하나를 꼽아 보라면 '범죄도시'가 빠질 수 없는 거 같아요 2편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1편은 정말 인상 깊게 봤었어요. 마동석 배우의 액션 연기도 훌륭했지만 그간 볼 수없었던 윤계상 배우의 악역연기가 정말 인상 깊었던 거 같습니다~ 내 누군 줄 아뉘?? 입에 맴돌던 유행어가 되었네요.. 벌써 3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범죄도시3_메인포스터

5월 31일 개봉예정 범죄도시3

이번에는 어떤 분이 영화 속에서 빌런으로 나올까 싶었는데 정말 예고편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비밀의 숲'이라는 드라마를 정말 좋아했는데, 극 중 얍삽하고 얄미운 면이 많았지만 한편으로 또 정이 갔던?캐릭터 서동재 검사역을 맡았던 배우 이준혁 님이 악역이었어요. 처음에는 누구지?하고 못 알아봤었는데 검색을 하고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곱게 생긴 꽃미남 배우분이 이런 배역이 변신을 하실 줄이야. 5월 31일 개봉일을 앞두고 있고, 영화 홍보 차 sbs 미운 오리 새끼에 패널로 이준혁 배우님이 출연하셨어요

비밀의숲_서동재검사역_이준혁범죄도시3_주성치_이준혁

미운오리새끼 패널출연

범죄도시 3의 빌런을 맡게 된 계기나 고충 및 근황이 소개 됐었습니다. 예전에 신과 함께  영화를 찍게 되면서 알게 된 마동석 배우님이 직접 이준혁 배우님에게 범죄도시 3 출연을 제의했었고, 역할을 위해 3개월 동안 20kg를 감량했었다고 합니다. 원래 잘 먹는 대식가라서 증량하면서 먹는데 그리 힘들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근데...  솔직히 사진만 봐서는 그렇게 증량했는지 잘 모르겠어요.. 영화가 끝나고 나서는 다시 원래 몸무게로 빠르게 복귀 됐다고 하는데, 액션연기 촬영을 하면서 실제로 주먹이 날아오는 씬을 찍을 때는 정말 강 주먹이라서 처음에는 정말 무서웠다고 합니다. 

범죄도시3_주연배우_마동석_이준혁

예고편 보면서도 이번 악역들도 얼마나 또 괴물 형사 마석도 안테 뚜까? 맞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니깐 차카게 살아야지 ㅋㅋㅋ)  

범죄도시3_예고스틸컷_마동석

그리고 1,2편이 모두 흥행을 했었고 특히 악역 빌런역을 이끌었던 윤계상, 손석구 배우 두 분 다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부담감도 만만치 않았지만, 한편으로 그간 연기했던 배역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미운오리새끼출연_이준혁

미운오리새끼에서 정말 준수한 모습으로 나오니, 출연 어머니들이 녹화장이 빛이 난다 환해졌다고 배우분의 출중한 외모를 칭찬했습니다. 한편 범죄도시 3은 화요일 기준으로 영화 예매율이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3 시리즈도 전편에 이어서 천만관객 목표 달성이 가능할지 기대됩니다. 

이준혁_알루어화보1이준혁_알루어화보2
출처 allure 화보

 

간단 프로필

1984년 3월생이며,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현재 Ace Factory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입니다. 문영남 작가의 드라마 조강치처 클럽과 수상한 삼 형제로 점차 이름을 알리면서 '적도의 남자, 맨몸의 소방관, 비밀의 숲, 지정생존자' 등의 드라마와 '신과 함께,  야구소녀'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캐리커쳐 실력 또한 뛰어나며 노래도 제법 잘 부른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라마 중에는 비밀의 숲 1,2 그리고 시를 잊은 그대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