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야구 2023 시즌 2 다섯 번째 직관 경기 예매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상대는 대학야구 올스타 팀이고 경기는 11월 5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예매는 이번 주 26일 목요일 오후 2시에 티켓링크에서 오픈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3일 방송된 JTBC '최강야구' 63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군산 상일고와의1차전 경기가 진행이 됐습니다. 

며칠 전 동국대학교와의 2차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U-18 야구 국가대표팀, 한일장신대와의 2연전 까지 기분 좋게 연승을 이어오던 최강 몬스터즈는 5연승에 도전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하지 못해서 현재 성적은 24전 17승 7패로 승률 7할 8리가 되었습니다. 

 

최강야구 직관 예매가능 사이트 바로가기 

최강몬스터즈의 타석은 군산 상일고 투수 정민성에게 막혀 쉽게 터지지 않았습니다. 2이닝 삼자 범퇴이닝을 이어가는 정민성을 상대로 4회 초, 선두타자 김문호가 차분이 공을 지켜보면서 볼넷 출루로 찬스를 만들고, 이후 정의윤 이 희생타로 한 점을 따라붙었으며, 5회 초 김문호가 동점 적시타를 터트리면서 경기는 겨우 원점으로 돌려놨습니다. 다만 이후 군산 상일고의 추가 득점이 이어졌고, 9회 초에 최강몬스터즈에게 역전의 기회가 왔으나, 2:3으로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한 순간의 방심이 불러온  패배와 더불어 프로그램 폐지의 기로가 눈앞에 다가왔다고 합니다. 

2023년 시즌 총 게임 수는 31게임, 목표 승률은 7할입니다.  7할 승률이 되려면 22승 9패를 해야 하며 10패가 되는 순간 ‘최강야구’는 폐지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