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지난 6월25일 두리 생일상에 올라왔던  고양이타르트 케잌에 대해서 리뷰 남겨보자 합니다. 

고양이케잌 주문은 제가 가끔? 사용했던
‘아이디어스' 어플에서 고양이 생일파티로 검색해서 알게 된 
마리네 펫 푸드 스튜디오라는 곳을 알게됬는데 
고양이타르트케잌, 간식을 수제로 제작하는 곳이고

리뷰를 읽어보니 많은 분들이 고양이 생일파티 사진과 함께 좋은 댓글을 올려주셔서 

망설이지않고 바로 주문했어요

 

 

 

 

 

 

.

사실 25일이 생일인데 21일 저녁 늦게 주문을 하게되서. 시간이 촉박하여  고민할 틈이 없었죠..

더군나다 주문 후에 제작이 들어가니깐  배송까지 생각하면.... 자칫하면25일 당일날 못 올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근데! 다행히도 25일 오후에 바로 택배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혹시나 해서 배송메모에 “25일까지 혹시 가능할까요 “

남겨뒀었는데 담당자 분이 그걸 보셨는 지 딱 맞추셔서 보내주셨더라고요

정말 감사해서 나중에 후기도 남겼어요..
덕분에 생일상 잘 차려줬다고요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내용물 파손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안내서에 보관시 주의사항, 급여방법, 그리고 주재료에 대해서 상세하게 적혀져 있

케잌 실물 사진 찍는것을 깜박했는데 케잌 상태도 흐트러짐 없이 잘 유지된 상태였고 내용물도 제법 알찼던 거 같았어요

 

 

 

 

 

 

 

 

 

 

 

 

 

무엇보다 스튜디오 사장님도 15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고 하셔서 누구보다도 고양이를 좋아하고

더 정성스럽게 고양이 간식과 케잌을 만드셨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별 걱정이 들지 않았어요. 

오히려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마리 고영희님 반려하는것도 가끔 쉽지 않은데....

어떻게 15마리의 대가족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정성 ? 사랑??? 인내??ㅋㅋ

다만 아쉬운 게 있다면 설명서에 나와있듯이 두리가 츄르나 다른 간식에 익숙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케잌을 잘 먹지는 않더라고요.. 자극적인 입맛에 익숙해서 그런거 일까요.. 다행히 츄르에 조금씩 섞어서 주고 

있긴하지만 다른 간식만큼을 즐겨 먹지는 않았어요.. 

제법 남아서 소량으로 짤라서 바로 냉동보관했고 ... 근데 다행히 같이 구매한 수제 간식은 짤라주면 정말 잘 먹더군요

덕분에 고양이 생일 파티 잘 치르게 되서 제 돈주고 직접 구매한 고양이 케잌 후기올려봅니다 !!